-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66 으어어어 전력 어.디.까.지. 떨어지는고에요?? 4 유니브로 26/05/28 83 2
10295 그래서 지금입니까??! 2 swear 25/04/09 211 2
11319 뭐 왜 이리 떨어지나... 메리메리 25/11/21 197 2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10 2
13623 코루가 2013년 출시군요 저만 몰랐.. 1 오디너리안 26/06/09 50 2
1336 이제 슬슬 2 다군 20/11/12 2432 2
4152 시드가 작고 소중하야.. 선택은 코인뿐! 6 감자별 21/05/10 2675 2
6712 이젠 안 속.. 2 인생호의 선장 22/02/03 2860 2
10296 프리마켓은 뭐하는 애들인지 모르겠음. 영국장에서 테슬라 인버스가 떡상 3 코리몬테아스 25/04/09 234 2
12088 ㅋㅋㅋㅋ 2 swear 26/02/23 145 2
13112 https://redtea.kr/stock/13083 1 cheerful 26/05/12 79 2
13624 외국인 22거래일 연속 매도 5 Mandarin 26/06/09 69 2
6457 부동산 자금 마련하느라 6 크루아상 22/01/12 3256 2
6969 달려보자 건설주!! 4 소다맛체리 22/03/03 2752 2
12857 ???: 내가 하따충이라고? 1 danielbard 26/04/21 12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