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83 제가 잠시후 팔겁니다 왼쪽의지배자 21/06/25 2797 1
5457 요즘 고점인가 싶어 무섭습니다. 1 공부맨 21/09/30 2797 0
8324 주식 투자 망한 2030 욕하지 말라는 슈카 4 swear 22/09/01 2797 2
5259 국민지원금 수혜주? 1 다군 21/09/11 2797 0
8603 1 알료사 22/10/23 2797 1
927 주식을 하려면 하루에 100%는 먹어야지... 맥주만땅 20/10/18 2797 2
8621 증권업계, ABCP '셀프매입' 검토…제2 채안펀드 후속 논의도(종합2보) 다군 22/10/26 2797 1
2776 잘올라가는데 조금만 사놓은건 추매 어떻게 하나요?? 5 copin 21/02/02 2797 0
9439 하나증권의 2024년 주식시장 전망과 전략 5 Groot 23/10/31 2797 0
8175 어제는 게임 4 알료사 22/08/04 2797 0
8698 롱스톤들 심리 1 알료사 22/11/12 2797 1
586 아 엔비디아 고만 좀 올랐으면 ㅠㅠ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796 4
8553 오오... ?!? 4 알료사 22/10/14 2796 0
9322 채권에 베팅하는 개미들 광기잇 23/08/04 2796 0
1902 생각보다 FDN 펀드가 수익율이 아주 좋네요 4 저녁의바람내음 20/12/19 279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