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18 2
9790 지지부진한 합병 소식이 곧 마무리 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5 아재 24/10/18 1075 0
12113 6,000 뚫으며 시작 ㄷㄷ 아재 26/02/25 177 4
9813 어? 1 아재 24/11/07 466 1
13666 건물부지는 한국거래소 아재 26/06/10 51 2
13194 10분 전 사진 1 아재 26/05/15 103 5
12958 시드머니가 적어서 하찮긴 하지만 1 아재 26/05/06 77 4
8135 지인을 통해 다음달 국내 애플페이 출시 떡밥을 전달 받았읍니다. 막판에 어그러질수도 있지만, 믿거나 말거나 ㅇㅇ.. 6 아재 22/07/27 2955 0
12266 환율이 오르니, 아재 26/03/04 123 4
13553 이번에야 말로 좀 떨어지면 줍줍할까 하는데 1 아재 26/06/07 58 3
351 신풍제약이 자사주 매각 공시를 했군요... 현 시각 기준으로 -20%... 아스트로보이 20/09/22 2814 3
401 오늘도 반등하는듯 하더니 내려꽂네요... 아침부터 ㅜㅜ 아무래도 경기가 2 아스트로보이 20/09/23 2681 0
712 오늘 말아올리니까 신기하네요 3 아스트로보이 20/10/07 2494 0
461 외인들이 사고 있네요 이것은 짜장면인가 단타인가 아님 진심어린 투자인 6 아스트로보이 20/09/24 2653 4
499 오늘도 왠지 설거지 느낌이... 1 아스트로보이 20/09/25 30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