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88 하이브와 SK 를 보며 국내주식에 드는 회의감. 1 공부맨 24/05/31 2296 0
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05/31 1923 0
9686 금양 이야기 5 기아트윈스 24/05/30 2247 1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75 3
9684 NVDA때문에 시장 이해가 혼란스럽습니다. 9 동네주방장 24/05/29 2280 0
9683 원화 붐은 온다 1 기아트윈스 24/05/28 2064 0
9682 ECB는 아마 거의 확실히 6월에 금리 인하 기아트윈스 24/05/27 2027 1
9681 이젠 구리의 시대 4 마술사 24/05/27 2177 1
9680 만리장성전략 3 기아트윈스 24/05/25 2426 4
9679 우양. moqq 24/05/24 1915 0
9678 환노출 VS 환헤지 5 기아트윈스 24/05/23 2406 1
9677 오늘 나서닥 저지먼트 데이인가요…? 3 Echo-Friendly 24/05/22 2063 0
9676 ai 투자하시는 분 계세요? 6 풉키풉키 24/05/21 2350 1
9675 내이랄줄알았다 1 기아트윈스 24/05/21 2020 0
9674 잊고 살던 계좌에서 오랜만에 만난 빨간기운 1 시공좋아 24/05/20 195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