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96 프리마켓은 뭐하는 애들인지 모르겠음. 영국장에서 테슬라 인버스가 떡상 3 코리몬테아스 25/04/09 234 2
12088 ㅋㅋㅋㅋ 2 swear 26/02/23 145 2
13112 https://redtea.kr/stock/13083 1 cheerful 26/05/12 79 2
13624 외국인 22거래일 연속 매도 5 Mandarin 26/06/09 69 2
6457 부동산 자금 마련하느라 6 크루아상 22/01/12 3256 2
6969 달려보자 건설주!! 4 소다맛체리 22/03/03 2752 2
12857 ???: 내가 하따충이라고? 1 danielbard 26/04/21 129 2
13369 레버리지는 나빠요. 2 cheerful 26/05/28 86 2
1082 AMD, Xilinx 350억 달러에 사기로 13 다군 20/10/27 2724 2
3898 하락장을 색다르게 보는 한사람 Groot 21/04/23 2724 2
4922 다들 금융주로 은행이나 블랙락을 언급하지만 6 Jack Bogle 21/07/31 2593 2
8506 ㅋㅋㅋㅋㅋㅋ 2 알료사 22/10/05 2727 2
9018 염반꿀? 3 moqq 23/03/18 3118 2
9530 배당일 변경 좋은점 2 기아트윈스 24/01/15 2415 2
12090 며칠 전 기사입니다. 1 다군 26/02/23 18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