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58 토스신이시여 나이스젠틀스위트 21/06/09 2644 0
4559 계룡 전량 매도 11 기아트윈스 21/06/09 3498 0
4560 Skt가 액면분할을 할까요 하지않을까요 1 아글라오네마 21/06/09 3317 0
4561 두슬라가 블룸버그에도 소개되었군요. 1 다군 21/06/09 3286 0
4562 내일이 채권 만기이군요. 1 맥주만땅 21/06/09 2769 1
4563 하나투어, 코로나19 이후 첫 해외여행…몰디브 출발 1 다군 21/06/09 3148 0
4564 솔루엠(248070) 9 lonely INTJ 21/06/09 2772 1
4565 아내의 즐거움은 400만원으로 액분 2주 전에 산 카카오와 신세계인터내셔널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7 에디아빠 21/06/10 3434 4
4566 사조코인 모집책의 고백 24 몸맘 21/06/10 4191 3
4567 킹부건설 7% 익절 1 Groot 21/06/10 3046 3
4568 신주인수권을 사놓는게 좋은 게 맞나요? 1 활활태워라 21/06/10 2666 0
4570 오퍼링 비-임 발싸 2 Jack Bogle 21/06/10 2337 0
4571 EA 털렸다고 합니다. 2 다군 21/06/11 2873 0
4572 요새 재미로 미장에서 meme 투자를 하는데 이 친구들이 무작정 들이붓는건 아니네요. 2 동네주방장 21/06/11 2411 0
4573 엘비루셈 매도.. 2 혀니 21/06/11 318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