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19 오늘 많이 반등한거 아니까 제발 화장실 좀 쓰자.... 인간의 존엄성이 위험 2 아란 26/06/09 46 9
13625 외근 가는 길에 버스 안에서 어떤 아저씨의 카톡이 보였다. 아란 26/06/09 57 5
13885 대충 이쯤에서 지수etf 수익 실현 해도 괜찮을것도 같고... 1 아란 26/06/19 79 3
13942 TIGER 미국우주테크 -33퍼 반 손절치고 나갑미다.. 뼈아프다 후 5 아란 26/06/23 47 5
13201 오늘 밤에 미장 좀 정리하고 다음주 월요일에 국장 추매 해야겠습니다. 4 아란 26/05/15 106 2
13217 혹시 몰라서 분할매수 들어가는데, 왜 또 말아올립니까?? 아란 26/05/18 65 1
12967 삼전 하닉 안사서 좀 아쉽다가도, 지수 추종으로 들어갔으니 이미 40퍼는 쫒 3 아란 26/05/06 91 8
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 7 아란 25/06/12 227 5
12282 코스피 10% 빠질 때 혹시 몰라 매수 끝단에 주문해 놓은 것들이 다 체결됐네 아니요 뚱인데요 26/03/04 111 3
3091 미국주식 첨 사봤어요 7 아글라오네마 21/02/24 2403 1
4382 아오 월요일의 나새끼야 5 아글라오네마 21/05/26 2439 0
3377 경농 땡큐 8 아글라오네마 21/03/17 3431 4
4402 조별과제에서 두명이 나자빠져서 4 아글라오네마 21/05/27 2983 1
3384 사고싶은거 팔고싶은거 말하기 해도 되나요? 2 아글라오네마 21/03/18 2685 0
4444 대한전선은 떠났고 13 아글라오네마 21/05/31 278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