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82 뭐여 이거 밥먹고오니 초상집됬는데요? whenyouinRome... 26/06/19 71 2
3643 아빠는 바이오 Cascade 21/04/04 2730 2
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 Yossi 25/09/05 204 2
12091 코스피 6000 붕괴 이번주에 가능합니까? 원추리 26/02/23 146 2
12603 공포에 사라? ㅋㅋㅋㅋㅋㅋ 6 에밀 26/03/27 125 2
12859 아..... 일 왜 함..... cheerful 26/04/21 78 2
1340 키움실전투자대회 특) 3 기아트윈스 20/11/13 3140 2
1596 바다의 신!!! 1 Groot 20/12/03 3356 2
5948 로블럭스 선발대 전량 매도 4 기아트윈스 21/11/09 2685 2
6204 성공한 사람들 1 moqq 21/12/06 2808 2
6716 더 살 껄 ㅠㅠ 4 moqq 22/02/03 3546 2
7740 연이자 2%가 아쉬워 Toss 탈퇴가 망설여 진다? Groot 22/06/07 2805 2
13116 2.4조 유증 제출 2 danielbard 26/05/12 94 2
13628 하이닉스... 이렇게 올라가는게 맞나... 1 Darwin4078 26/06/09 46 2
13884 멕시코한테 공차기시합 한번 진게 그렇게 큰 문제였니 .. ? 원추리 26/06/19 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