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30 코스피 뭐살지 고민 6 광기잇 22/10/11 2793 0
8809 우왕ㅋ 굳ㅋ 4 Beer Inside 22/12/21 2793 1
2738 항상 리스크 조심하십시오. 2 존보글 21/01/30 2793 2
196 언덕서 트럭 굴린 니콜라의 변명…"자체추진이라고는 안했잖아" 7 다군 20/09/14 2793 0
8926 보리 쌀 보리 1 주식못하는옴닉 23/02/08 2793 0
3295 음마야?! 2 hellopa 21/03/10 2793 0
9184 괜히 더워지면 한 번씩 생각나는 옛 테마주 다군 23/06/09 2793 0
822 군대 동기 이야기 3 기아트윈스 20/10/13 2792 6
7252 주식을 하면 할수록 껄무새가 되가네요. 5 Alynna 22/04/07 2792 1
3420 미래에셋 MTS 정상화, 합리적 보상 할것 3 cummings 21/03/19 2792 0
8057 환율이 미쳐가네요…. 2 붉은 시루떡 22/07/15 2792 0
2513 증권업 6 기아트윈스 21/01/20 2792 0
7635 [개그성]삼성전자, 현대차 2 주식못하는옴닉 22/05/22 2792 1
4826 5월에 주식을 팔았어야..... 3 맥주만땅 21/07/19 2792 1
1296 1.10 미국증시 - 대마초 관련주 급락, 약세- 기술주, 반도체, 바이든 관련주 맥주만땅 20/11/11 27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