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07 우리는 무엇을 위해 주식을 하는가 7 실 성 21/10/19 3355 0
1872 한전 25층 구조대 도착 2 실 성 20/12/17 2489 1
1874 여기 사람있어요 3 실 성 20/12/17 2841 1
2397 리얼티 인컴 유상증자로 3% 하락 실 성 21/01/13 2665 0
2653 노키아 8.6 3주 정찰대... 물렸습니다ㅋㅋㅋㅋ 실 성 21/01/28 2530 0
5991 작년~올해초 해주갤에서 유행하던 주식 지금 성적은? 8 실 성 21/11/13 3024 1
4459 올해 원-달러 평균환율 1117원 5 실 성 21/06/01 3166 0
4974 카뱅 5.4에 장시작하자마자 던졌는데... 5 실 성 21/08/06 3103 0
1650 지금와서 보는 원유 레버리지 etn 실 성 20/12/04 2422 1
2162 리츠쪽이 좀 많이 빠지는거 같네요 실 성 21/01/05 2691 0
5237 네이버 카카오 떨어지는 칼날 잡기 7 실 성 21/09/09 2936 0
2426 TSMC는 폭등했는데 왜 삼전은... 2 실 성 21/01/15 2457 0
1404 강세장 추매 욕구 참기 힘드네요 4 실 성 20/11/19 2892 0
5764 인플레이션의 방향은? 2 실 성 21/10/25 2670 0
5000 아주스틸 통합경쟁률 600돌파 7 실 성 21/08/10 237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