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49 월급쟁이 부자들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유튜브체널? 까페? 아무튼) 5 요일3장18절 21/08/17 2655 0
9907 월급에 2/3 한화에어로에 다박았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3 255 4
5796 월급 인텔에 다 박았습니다 2 Cascade 21/10/26 2649 1
10536 월급 받아서 불타기를 약간 했습니당 1 에밀 25/06/24 175 4
10355 월급 날 전에 주가 올리지 말라고.. :( 3 초밥은연어 25/04/23 215 5
10677 월급 나온 거 쪼개서 미국 국채 또 샀읍니다. 뭐 안풀리면 내년의 제가 뭘 카츠카레 25/07/28 161 7
1973 월가트레이더 뉴욕주민 책을 보는데 현실적인 투자수익률은 연 8-10%다.. 음.. 그럼 부동산이 낫지않나? 하는 생각이 다시금 드네요. 15 moqq 20/12/23 2584 0
837 월가의 영웅 사십대독신귀족 20/10/13 2300 1
9002 월가 영혼의 풀벳 3 주식못하는옴닉 23/03/13 2797 1
10320 월가 닝겐들도 모르겠다는데요? 5 먹이 25/04/11 237 3
2675 월가 거대자본 이긴 '미국 개미들'…투기 광풍에 당국 비상 1 다군 21/01/28 2740 2
10889 원화야,,, 풉키풉키 25/09/25 160 1
9751 원화강세인가? 7 기아트윈스 24/08/19 2275 1
9683 원화 붐은 온다 1 기아트윈스 24/05/28 2062 0
8308 원화 너무 싸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3 광기잇 22/08/29 281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