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16 이것도 탈출이 된다고? 2 기아트윈스 21/05/28 2693 2
5184 슼바...이 묵직하고도 서늘한 감각.. 5 syzygii 21/09/03 3409 2
5440 10월의 투자는 야수의 심장으로 뛰어드려합니다. 2 동네주방장 21/09/29 2907 2
10048 탐라에 피부과 이야기 나온 김에 이야기하자면 5 초밥은연어 25/02/06 201 2
11584 한화 분할ㄷㄷㄷ 활활태워라 26/01/14 164 2
13888 진짜 이스라엘 개xx들 whenyouinRome... 26/06/19 74 2
2113 2020년 자산시장 클라스 18 기아트윈스 21/01/03 4217 2
3905 '블랙스완' 저자 "비트코인은 속임수…폰지사기와 비슷" 7 다군 21/04/24 3804 2
5697 월급쟁이 탈출을 꿈꾸며 오늘도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7 요일3장18절 21/10/19 2753 2
7233 트위터 가즈아~ 5 다군 22/04/04 2726 2
10561 최태원은... 신이다 1 cheerful 25/06/27 205 2
11585 ㄷㄷㄷ 2 활활태워라 26/01/14 158 2
12609 홀딩해라 채치수 !!!!!!!!!! 2 원추리 26/03/27 147 2
13121 글쎄, 이거 세일 타이밍 아닌가요? 1 메리메리 26/05/13 85 2
1602 북한 해커 셀트리온/신풍제약 공격 5 알료사 20/12/03 300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