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75 원화 13층 입갤.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48 1
7250 원칙매매의 중요성 5 오쇼 라즈니쉬 22/04/07 2688 2
7481 원칙 4 주식못하는옴닉 22/05/09 2700 5
5423 원준...15분 남았는데 경쟁률 미쳤네요;;; 3 cummings 21/09/28 3190 0
5416 원준 청약 했읍니다. 2 마르코폴로 21/09/28 2807 0
1387 원조의 귀환 1 존보글 20/11/17 2434 1
8505 원조 알료사 22/10/05 2776 0
6929 원전 5 알료사 22/02/25 2932 0
7049 원전 1 알료사 22/03/11 3098 0
358 원자재야 원래 가격 변화가 이해가 안 되는게 정상이라지만 요 며칠 금은 3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2 3011 4
3051 원자재들이 심상치 않네요. 5 다군 21/02/22 2720 0
13908 원자재는 건들지 않는다 2 danielbard 26/06/22 37 5
8907 원자재. 2 moqq 23/01/31 2591 0
1432 원자재 붐은 온다.... 1 시뮬라시옹 20/11/20 2378 1
7010 원자재 etn들 미쳤네요 6 광기잇 22/03/08 26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