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48 어디까지나 뇌피셜이지만 이번 코인시즌은 끝날것 같다는 생각이 확신으로 조금씩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6 나루 21/06/22 3270 0
4649 롯데케미칼 손절해야 하나요… 1 SK디스커버리 21/06/23 2793 0
4650 카카오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거냐... 11 네임넴 21/06/23 3338 0
4651 토스픽 3 8할 21/06/23 2947 0
4652 공시 : 인터파크, CJ CGV 1차로 진입합니다. 에이디칩스 유증 참여합니다. 6 동네주방장 21/06/23 2392 1
4653 오늘의 미국주식 쇼핑 리스트 2 사이시옷 21/06/23 2703 0
4654 글 예고 하나 Jack Bogle 21/06/23 3557 0
4657 오늘산거 4 알료사 21/06/23 2653 1
4658 기업은행 알료사 21/06/23 2748 1
4661 3300?? 7 Groot 21/06/24 3254 0
4663 우수ams 소식 8 켈로그김 21/06/24 2935 0
4664 고려신용정보 8 Brown&Cony 21/06/24 2759 0
4665 하락장에서 코인에 콱 물려 버렸을 때는 1 지겐 21/06/24 2972 0
4666 카카오...?? 2 Groot 21/06/24 2938 0
4667 신세계, 3조5천억원에 이베이코리아 지분 80% 인수 4 다군 21/06/24 32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