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89 로봇 조아요~ 활활태워라 26/01/15 147 2
3910 세하 1 알료사 21/04/24 2726 2
4422 또 한 달이 가고... 9 기아트윈스 21/05/28 2476 2
6470 NFT 메타버스 DAO 웹3 등등 기아트윈스 22/01/13 2689 2
9030 하워드 막스 Market commentart 다마네기 23/03/24 2477 2
10054 잠이 안와서 묵은짤 다시한번 상기시켜봅니다 5 오디너리안 25/02/10 241 2
10566 어플 지우길 잘한듯... 아니면 또 팔았을거 같아요 5 활활태워라 25/06/28 222 2
10822 며칠전부터 달러로 산 미국주식들 리밸런싱 했읍니다, 오디너리안 25/09/10 200 2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50 2
11590 나스닥은 빠졌지만 러셀2000이 올랐기 때문에 대형주가 주춤하는거라 생각 1 활활태워라 26/01/15 160 2
1389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4428 알탈 26/06/20 53 2
583 장초반 상승세ㄷ 2 존보글 20/09/30 2607 2
5703 공모주 13 기아트윈스 21/10/19 2718 2
7239 나스닥 출발~! danielbard 22/04/05 2777 2
7751 Soil 절반 매도 2 Beer Inside 22/06/08 272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