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72 현백아..힘을 내렴!!! 영차영차 5 시뮬라시옹 20/12/02 2700 1
808 가치주여 진군하라! VTV! VTV! VTV! 2 시뮬라시옹 20/10/12 2737 3
1325 현대백화점(069960) 13 시뮬라시옹 20/11/12 2745 0
55 테설라 좀 빠지네요... 3 시뮬라시옹 20/09/03 3398 0
1592 7만전자 ㅎㅇ 1 시뮬라시옹 20/12/03 2589 1
1599 넵튠 무섭게 오르네요.사신 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1 시뮬라시옹 20/12/03 2429 2
841 보글센세가 추천해주신 ARKF를 보다가.. 3 시뮬라시옹 20/10/13 2464 3
330 국제 금값이 오르면 뭐하니...환율이...KRX야...넌...넌..진짜... 담에는 꼭 금 1 시뮬라시옹 20/09/21 2716 3
849 아 다 맘에 든다~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 1 시뮬라시옹 20/10/14 2275 1
83 나스닥 -4% 8 시뮬라시옹 20/09/04 3154 0
1108 꽉 잡아!! -3% 간다!!!!!! 16 시뮬라시옹 20/10/29 2713 0
87 채권 ETF 3 시뮬라시옹 20/09/04 3113 0
1374 감사합니다 모더나님... 2 시뮬라시옹 20/11/16 2661 1
98 돈 주고 배우네요.. 1 시뮬라시옹 20/09/05 3534 0
107 여러분이라면 어떤 종목을 줍줍하실건가요? 9 시뮬라시옹 20/09/05 32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