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79 적립식으로 10 은하꾸리 25/10/27 245 2
11591 한화오션 마3에 로스컷 걸었다 어제 9시 땡치고 매도됐는데 3 소셜포비아 26/01/15 203 2
12615 아침에만 잠깐 매수타이밍이었다고 ?? ?? ? ? ? 2 원추리 26/03/27 123 2
3400 본인 종목 오늘 급등함 7 알료사 21/03/18 3422 2
4168 공시 기아트윈스 21/05/11 3111 2
5960 최고민수 선생님의 246전법 8 swear 21/11/10 3567 2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41 2
12104 THE 2028 GLOBAL INTELLIGENCE CRISIS 3 다군 26/02/24 225 2
12872 아니 어제 머니코믹스 나온 종목 궁금해서 살짝 샀는데 나온 당일에 이렇게 7 Clair Obscur 26/04/23 133 2
7241 삼양식품 1 알료사 22/04/05 2713 2
10569 지금 빈대떡집에서 옆 테이블 어르신 이야기 하는 거 엿듣고 있는데 ㅋㅋ 2 효모 루덴스 25/06/30 230 2
11081 고기가 되었다고 한다..... 3 cheerful 25/10/28 243 2
11337 9시 30분 매매법으로 정찰병(2주) 하따 성공적. 2 소셜포비아 25/11/24 169 2
11593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하는데 쬐끔 올랐다고 떨어질까 무서워 수익 실현하 3 camy 26/01/15 177 2
12105 제가 2년전엔가...서초딩 얘기에 HBM 하닉에 밀린거에 어쩌고 해서 삼전 미래 1 K-이안 브레머 26/02/24 17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