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90 산타가.. 알료사 22/12/16 2788 0
8283 아직 시작도 안함 4 알료사 22/08/24 2788 0
2160 희한하네... 1 가냥 21/01/05 2788 1
646 KINDEX 미국S&P500이 8월에 새로 나왔는데 꽤 괜찮군요. 1 떡라면 20/10/04 2788 7
6063 토스뱅크 이자 들어왔네요. 7 copin 21/11/23 2788 0
7116 Vanguard Jack Bogle 22/03/21 2788 0
8397 슈카 6 알료사 22/09/19 2788 0
7887 [미장]현재 밸류에이션. 2 주식못하는옴닉 22/06/21 2788 1
723 ETF 적립매매가 과연 옳은가 하는 생각이 가끔 듭니다. 7 저녁의바람내음 20/10/07 2788 5
8672 중요한 것은 5 moqq 22/11/07 2788 1
5347 Let it drop. 1 moqq 21/09/21 2788 0
7396 ㅋㅋㅋ 2 알료사 22/04/28 2788 0
769 미래컴퍼니 6 알료사 20/10/09 2787 1
7983 환율 3 알료사 22/07/06 2787 0
4444 대한전선은 떠났고 13 아글라오네마 21/05/31 278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