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6 소액 개인투자자는 결국 투기꾼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14 시뮬라시옹 20/10/03 2680 9
1651 미국 가치주 ETF VTV 코로나 전고점 회-복 1 시뮬라시옹 20/12/04 3252 2
636 하워드 막스 저 '투자에 대한 생각'을 6 시뮬라시옹 20/10/04 2713 5
135 니콜라 GM과 파트너쉽..떡상! 18 시뮬라시옹 20/09/08 3028 0
654 개인적으로 코로나 이후 회복할 주식을 중장기보유할 생각으로 3 시뮬라시옹 20/10/05 2514 2
1432 원자재 붐은 온다.... 1 시뮬라시옹 20/11/20 2379 1
162 당신의 테슬라와애플, 땡땡땡으로 바뀌었다! 7 시뮬라시옹 20/09/10 2823 0
1455 머통령님...당신은... 5 시뮬라시옹 20/11/23 2504 0
180 중국 채권을 사보자, VanEck vectors china bond ETF(CBON) 9 시뮬라시옹 20/09/13 3005 0
437 누가 KRX 현물 금좀 말려주세요.... 환율 + 금값하락 콤보는 너무 하잖아.. 5 시뮬라시옹 20/09/23 2529 3
696 JP Morgan(JPM)센세 익절구간까지 1달러 이내로 접근!!! 2 시뮬라시옹 20/10/06 2723 4
1222 오랜만에 금도 오르네요! 시뮬라시옹 20/11/06 2419 0
1479 왜..거시기 그 그런거 되면 기분 좋지 않읍니까?? 4 시뮬라시옹 20/11/24 2449 1
1488 메-갓 4 시뮬라시옹 20/11/25 2669 2
470 FED는 적어도 올해 안에 유동성 관련해선 더 이상 행보가 없을 삘이고,,,, 남 시뮬라시옹 20/09/24 270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