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44 주갤에 뭐 안남긴지도 한참되었군요 물냉과비냉사이 22/10/13 2787 1
5232 현중 2주 주네요! 6 눈팅중 21/09/09 2787 0
7823 비바람이 몰려와도 버틴다. 2 하우두유두 22/06/15 2787 0
9108 에코프로, 다음 주는? 1 Beer Inside 23/04/23 2787 0
7579 루나사태. 2 moqq 22/05/15 2787 0
8630 아마존 다이 1 주식못하는옴닉 22/10/28 2787 0
7373 아 식용유 6 크루아상 22/04/26 2787 0
8424 일본 여행 '개인 무비자'까지 풀렸다…예약 폭증세 다군 22/09/23 2787 0
7200 저도 계좌 양전!! 4 소노다 우미 22/03/30 2786 5
3107 이유가 필요해 22 기아트윈스 21/02/24 2786 7
8775 "그 종목" 4 알료사 22/12/08 2786 0
5709 토스뱅크 안전하려나여? 7 bull is future 21/10/19 2786 1
846 ETF 시장 작년대비 40% 고속성장 2 존보글 20/10/14 2786 3
8022 DB하이텍 4 오쇼 라즈니쉬 22/07/12 2786 0
1368 아시아나랑 대한항공이랑 합병하겠죠? 1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16 278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