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8 아시아나랑 대한항공이랑 합병하겠죠? 1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16 2786 1
7775 5만전자 가나요 1 the 22/06/13 2786 0
4221 반도체 R&D 투자때 세액공제 최대 50%…"안정적 공급망 완성" 5 다군 21/05/13 2786 2
906 한국장 잡설하나 3 존보글 20/10/16 2786 3
3001 애플카 2 moqq 21/02/18 2786 0
2494 골드만삭스 또 시작이네 ㅋㅋㅋㅋㅋㅋ 5 Caprice 21/01/19 2786 0
2791 지수가 요동치지 않고 횡보를하니... 5 Groot 21/02/03 2786 0
8443 ㅋㅋ 4 알료사 22/09/26 2786 0
7956 한국 경제. 2 moqq 22/07/01 2785 2
5400 바이오플러스 매도 1 마르코폴로 21/09/27 2785 1
4397 선생님 댁에 오늘 놀러가도 될까요? 2 켈로그김 21/05/27 2785 2
7986 삼양식품 5 알료사 22/07/06 2785 0
7745 비용인상 인플레이션의 대책 6 주식못하는옴닉 22/06/07 2785 0
2638 오느레 정찰병!! 6 Groot 21/01/27 2785 0
8029 펩시 어닝서프라이즈 2 알료사 22/07/12 278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