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47
주식 매도하고 난 다음에 그 주식 떨어졌나 올랐나 쳐다보는건 국룰이죠?
3
승키
26/02/19
188
3
12304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오늘 합해서 대략 마이너스 20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1
승키
26/03/04
160
6
11547
141000원이라....
1
승키
26/01/07
173
2
11038
진지하게 12만전자 어떻게 보십니까?
4
승키
25/10/22
251
3
12326
그냥 이 판이 웃기네요
1
승키
26/03/05
126
2
13362
삼성중공업 어떻게 보십니까?
승키
26/05/27
70
1
13368
역시나 내가 사면 하하하하
4
승키
26/05/28
94
0
13113
개미들 물량 받아 먹는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
6
승키
26/05/12
112
3
12094
자랑하나 해도 되겠읍니까?
12
승키
26/02/24
249
18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37
3
11596
재용이형 사랑해
1
승키
26/01/15
197
10
12876
재용이형님...사랑합니다.
1
승키
26/04/23
101
9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9
4
13396
아니 진짜 내가 샀다는 소식 누가 흘린거지?
승키
26/05/29
57
5
13400
울엄니가 주식 고수였어요...
4
승키
26/05/29
109
7
목록
이전
1
289
290
291
292
293
29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