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47 주식 매도하고 난 다음에 그 주식 떨어졌나 올랐나 쳐다보는건 국룰이죠? 3 승키 26/02/19 188 3
12304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오늘 합해서 대략 마이너스 20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1 승키 26/03/04 160 6
11547 141000원이라.... 1 승키 26/01/07 173 2
11038 진지하게 12만전자 어떻게 보십니까? 4 승키 25/10/22 251 3
12326 그냥 이 판이 웃기네요 1 승키 26/03/05 126 2
13362 삼성중공업 어떻게 보십니까? 승키 26/05/27 70 1
13368 역시나 내가 사면 하하하하 4 승키 26/05/28 94 0
13113 개미들 물량 받아 먹는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 6 승키 26/05/12 112 3
12094 자랑하나 해도 되겠읍니까? 12 승키 26/02/24 249 18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37 3
11596 재용이형 사랑해 1 승키 26/01/15 197 10
12876 재용이형님...사랑합니다. 1 승키 26/04/23 101 9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9 4
13396 아니 진짜 내가 샀다는 소식 누가 흘린거지? 승키 26/05/29 57 5
13400 울엄니가 주식 고수였어요... 4 승키 26/05/29 109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