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40 우진비앤지 moqq 21/08/27 3116 0
8380 우직하게 밀고나가야 합니다. 7 주식못하는옴닉 22/09/14 3055 3
2519 우주팸들 성질 넘모 급한것.. 3 알료사 21/01/20 2696 0
2622 우주의 기운이 모인다!!! 4 Groot 21/01/26 2844 0
3568 우주여행에 넷플릭스도 필수지?! 9 다군 21/03/29 3414 0
8883 우주에 꽂힌 겔포스3세. 3 moqq 23/01/18 2859 0
13864 우주는 박살났다고 합니다 ㅠㅠ 10 하우두유두 26/06/19 115 4
2599 우주관련해서는 그냥 이거 뭐여..걍 약팔이 아녀 했는데...(나의 무쉭!) 11 lonely INTJ 21/01/25 3506 1
11015 우정잉 현명하게 투자 잘하는군요 2 swear 25/10/19 164 5
2493 우잉... 5 whenyouinRome... 21/01/19 2813 2
13376 우울해서 주식 좀 샀어 4 하얀 26/05/28 71 3
8035 우요일! 3 알료사 22/07/13 2619 1
8809 우왕ㅋ 굳ㅋ 4 Beer Inside 22/12/21 2792 1
4261 우왕!! 대신이도 5시부터 프리장!! 2 Groot 21/05/17 2888 0
2602 우왕 주식 청약 됐어요 2 시테 21/01/25 242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