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 단타의 위험성!! 4 Groot 20/09/03 3583 2
8783 직업별 러닝 커브 5 다군 22/12/13 2712 2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208 2
1616 오늘 우연히 주게왔다가 넵튠을 알았는데 5 거소 20/12/04 3014 2
2896 약을 빨면 신이?! 1 다군 21/02/10 2668 2
3664 게잡준데 게잡주가 아니어.. 6 알료사 21/04/07 3310 2
4176 개미, 오늘 하루 주식 4조 순매수…역대 4위 2 다군 21/05/11 2694 2
4432 "비트코인보다 낫네"…'주가 22배' 오른 HMM 비결은 6 맥주만땅 21/05/30 3255 2
7504 나스닥은 신이다 그 이후 4 기아트윈스 22/05/10 2744 2
11088 언제 뺄까 고민중입니다. whenyouinRome... 25/10/28 330 2
12624 망해버렸습니다ㅜㅜ whenyouinRome... 26/03/30 90 2
12880 이걸 말아내리네 1 camy 26/04/23 87 2
13136 목요일 코스피 200 옵션 5월물 만기라서 맥스 페인에 수렴할 것이라는 분석 알탈 26/05/13 101 2
13904 뭐랄까..오늘은 주식 터질 줄 알고 2 바닷가의 제로스 26/06/22 56 2
593 금 투자 이야기가 뜸해졌는데, 3 존보글 20/10/01 271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