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90 VIX 34 1년내 최대치 1 오쇼 라즈니쉬 22/06/14 2785 0
6517 오늘도 주섬주섬 리발란싱그 6 기아트윈스 22/01/19 2785 0
7544 테더 1불 페깅 박살 12 danielbard 22/05/12 2785 2
7319 dc형 퇴직연금은 가급적 증권사에서 하십씨오... 7 cummings 22/04/19 2785 0
3736 [코인] 리플이 2000원을 찍었습니다 4 swear 21/04/13 2785 0
7337 올해의 목표 중간 정산 1 소노다 우미 22/04/21 2785 3
8637 재생에너지 과잉 비용은 세금으로? 3 moqq 22/10/28 2785 0
6339 남북철도? 5 moqq 21/12/28 2785 0
7143 작년 연말쯤.. 8 hellopa 22/03/23 2785 0
8995 이렇게 탈달러 가나요? 3 moqq 23/03/13 2784 0
3405 증권거래소 옆에 살아야하는 이유 9 맥주만땅 21/03/18 2784 3
7009 자자 닷컴버블 생각하자구요 6 명절은추석 22/03/08 2784 0
866 패스틀리 애프터에서 대폭락 2 존보글 20/10/15 2784 0
7054 괴리율 3300만% 1 광기잇 22/03/12 2784 1
7830 0.75 인상 5 사십대독신귀족 22/06/16 27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