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65 아니 근데 개미들 돈이 왜이리 많읍니까? 4 승키 26/05/14 87 2
13167 https://redtea.kr/stock/12022 2 승키 26/05/14 77 3
13183 고스피는 근데 뭐하는 앱니까? 1 승키 26/05/15 82 3
11908 오늘도 바겐세일? 5 승키 26/02/05 217 2
11662 역시나 제가 사니 떨어지는 하하하하하 1 승키 26/01/22 206 2
12431 근데 오늘은 왜 오르는거죠? 3 승키 26/03/11 155 3
11672 제주반도체 좋읍니다. 승키 26/01/23 179 4
12186 이걸 말아올려? 1 승키 26/02/27 163 4
12445 오늘도 개미들은 잘 줍는군요 승키 26/03/12 133 1
11970 홍차넷 선생님들이 언급해준거 작년말에 매수만 했어도 ㅠㅠㅠㅠ 승키 26/02/10 244 5
12230 개미들 진짜 돈 많네요.... 1 승키 26/03/03 137 1
13516 조정이 아니라 세일인것 같은데... 3 승키 26/06/05 85 2
12496 아니 근데 오늘 왜 폭주한거죠? 2 승키 26/03/18 122 2
13045 어머니 백 사드리려고 10주만 팔았읍니다. 7 승키 26/05/11 155 6
12022 진짜 진지하게 삼전 얼마 보십니까? 4 승키 26/02/13 34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