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22 진짜 진지하게 삼전 얼마 보십니까? 4 승키 26/02/13 348 1
11768 얼마전에 두빌 싹 정리했읍니다. 4 승키 26/01/29 215 13
11018 지금 뭔가 투자하려면 뭐사야할까요? 지켜봐야할까요? 2 스톤위키 25/10/20 201 0
11025 10만전자 가겠는데요. 2 스톤위키 25/10/21 220 3
9273 저의 투자스타일 6 스톤위키 23/07/25 2405 0
9274 애플의 락인효과 스톤위키 23/07/25 2476 0
11083 10만전자에서 하차신고 합니다. 2 스톤위키 25/10/28 245 8
9036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왜 안오를까요? 5 스톤위키 23/03/26 2931 0
12124 아.. 제가 삼성전사 5만원일때 사서(액면분할전) 1 스톤위키 26/02/25 171 1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68 1
12201 제가 삼성전자 10만원에 내린 이유가 이 기사때문인데요. 스톤위키 26/02/28 158 4
10756 황구 적금대신 넣기시작한 미장은 대충 30%대 수익율을 유지하고 있읍니다. 쉬군 25/08/14 245 2
13830 9천피라니 5 쉬군 26/06/18 87 4
266 선생님들 주생아가 주식 처음해볼려고 하는데 무슨 앱을 까는게 좋읍니까 4 쉬군 20/09/18 2692 0
13845 반도체 ETF나 들어가볼까? 라는 생각이 제 머리를 스치는걸 보니 다들 긴장 4 쉬군 26/06/18 105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