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70 신은 평화를 사랑하신다... 조홍 26/03/07 148 2
1107 코로나가 이래저래 발목을 잡는 모양새네요. 1 피를마시는새 20/10/28 2962 2
4435 적 폐 청 산 6 사십대독신귀족 21/05/31 3441 2
4691 주린이 1원칙:수익난걸로만 추가매수해라 18 흑마법사 21/06/26 2841 2
5715 [리빙포인트] 주식을 매수할 때 3 에스트 21/10/20 2990 2
12115 회장님 ㅠㅠ 제 생각이 짧았읍니다 ㅠㅠ 3 cheerful 26/02/25 151 2
13139 어제 바겐세일 전단 보고 왔는데 양전? 1 쮸물 26/05/13 71 2
852 환율 6 기아트윈스 20/10/14 2717 2
4692 [펌]포트폴리오 구성하는 기초 2 Jack Bogle 21/06/27 3483 2
8532 캐시우드 "금리인상 제발 그만해줘요" 1 danielbard 22/10/11 3230 2
597 개미는 뚠뚠 넘나 재밌는 거 아닙니까. 3 기아트윈스 20/10/01 2508 2
6229 이상하다... 분명 적폐 종목들을 다 없앴는데 6 사십대독신귀족 21/12/09 3091 2
7765 CPI 8.6%.... 8 사십대독신귀족 22/06/10 2813 2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51 2
11349 러시아 재제풀리면 당장에 우리나라 주식도 올라가겠죠? 문샤넬남편 25/11/25 17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