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64 주린이가 적어보는 종목선정법 6 오디너리안 21/07/07 2720 0
4765 헐.. 15 알료사 21/07/07 2885 7
4766 엔터테마는 그냥 소식보고 들어가는게 타율이 좋더군요. 하이브, 카카오 동네주방장 21/07/07 2570 0
4767 리딩방 들어오실 분 7 몸맘 21/07/07 3827 11
4768 국세청 인증 도신. 4 Darwin4078 21/07/07 3346 1
4769 아아.. 5 알료사 21/07/07 2328 0
4770 가비야 5 알료사 21/07/07 3013 0
4772 아마존 장중 3700 돌파.. 8 소노다 우미 21/07/08 2652 0
4773 새가슴인 주제에 2 알료사 21/07/08 2828 0
4775 김정은 건강에 이상 없다는데 6 copin 21/07/08 3227 0
4776 모두의 삼성전자 주식 근황.manhwa 14 cummings 21/07/08 2683 1
4777 제주항공이 감자 및 유상증자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6 동네주방장 21/07/08 2409 1
4778 선생님 여러분 14 21/07/08 3463 0
4779 곱버스.. 5 알료사 21/07/08 2429 1
4780 7만전자 ㅎㅇ~ 6 Groot 21/07/09 326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