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15 러시아 전황. 어디에 베팅해야할까요? 3 동네주방장 23/06/24 2783 0
6400 가즈아!!! 1 맥주만땅 22/01/06 2782 0
8962 아 맞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2/20 2782 0
7713 숏이 진짜 어려운 이유 5 주식못하는옴닉 22/06/03 2782 0
1826 과거 패기있게 쓰던 글들을 꺼내봅니다 6 존보글 20/12/15 2782 3
8298 달러 40만원 정도 팔았는데 3 광기잇 22/08/26 2782 2
8334 오늘밤도 2 알료사 22/09/02 2782 0
8611 맥스양봉 4 다군 22/10/24 2782 0
8616 채권시장이 어썸하기는 한가봅니다 JUFAFA 22/10/25 2782 0
174 2010년대와의 주봉 비교 6 알료사 20/09/11 2782 1
688 나는 왜 이 바닥에 들어왔는가? 2 Blackmore 20/10/06 2782 3
1718 미국에서는 캘리포니아 물 선물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1 다군 20/12/09 2782 3
8660 FOMC 2 moqq 22/11/02 2782 0
8700 아프리카가 돈을 버는 방법 8 알료사 22/11/13 2782 1
8717 아.. 외 시간외 거래가 안되고 현재 호가창에서 사지나 했더니 4 알료사 22/11/17 27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