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48 아까 반도체 etf고 어쩌고 했지만 적립식 투자를 하는 저는 그냥 지금 넣고 쉬군 26/06/18 79 3
12846 진짜 이러다 만스피 가는거 아닙니까? 1 쉬군 26/04/21 86 2
12604 트럼프가 잼프 공약을 지켜주려고... 쉬군 26/03/27 91 1
584 나훈아 테마주라는군요? 쉬군 20/09/30 2719 6
11110 황구 주식계좌에 미장 수익률 찍힌거 보면 저도 그때 같이 적립식으로 넣을 쉬군 25/10/30 231 2
12137 지금까지 고스피에 안탄 저같은 사람은 한동안응 안타는게 맞다고 스스로 4 쉬군 26/02/25 155 5
13176 얼마전에 만스피 가냐어쩌냐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쉬군 26/05/15 80 1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94 0
11148 지금 황구 명의로 애플, 엔비디아에 매월 무지성 적립식 매매를 하고 있읍 4 쉬군 25/11/03 214 5
5815 황구 소수점 주식을 시작했읍니다. 8 쉬군 21/10/28 2859 3
11448 소득이 양도세 낼 만큼은 안나왔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 평단 올리기 작업 1 쉬군 25/12/23 227 4
11462 양도세 컨 완료 1 쉬군 25/12/24 188 9
6871 선생님들 주린이가 질문이 있읍니다. 5 쉬군 22/02/21 2879 0
11490 올해 한 최고 삽질 3 쉬군 25/12/31 200 7
9959 예전에 황구 명의로 한달에 10만원씩 적금들듯이 미장에 주식을 넣고 있었 5 쉬군 25/01/07 19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