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59
예전에 황구 명의로 한달에 10만원씩 적금들듯이 미장에 주식을 넣고 있었
5
쉬군
25/01/07
198
6
2946
블루 아카이브가 흥겜 냄새가 나서 루리웹과
8
순욱
21/02/15
2705
2
1261
저의 보잉이 떡상 중입니다.
순욱
20/11/09
2349
1
4630
오늘 하이브 왜이러시는지 아시는분
3
순수한글닉
21/06/18
2638
0
1310
어무이가
6
수영
20/11/11
2712
0
807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731016
1
수영
20/10/12
3010
1
1338
여기 주신들이 널렸다고 해서 왔습니다.
2
수영
20/11/12
2753
0
1856
가즈아?
수영
20/12/17
2698
2
605
주식 왜 오르지.......
3
수영
20/10/02
2805
0
1904
중요해서 재탕
수영
20/12/19
2678
1
1393
?!
5
수영
20/11/18
2846
0
411
주식 75%, 현금 25% 비중이었는데조금 더 매도해두겠습니다.떨어지는거 받
수영
20/09/23
2504
5
241
하락장 예상. 근거 : 쎄한 나의 촉
4
수영
20/09/17
2776
0
9219
엔화 5만원 손해본 썰
5
수성정
23/06/27
2485
3
5975
고맙다 NC야 고맙다 카카오게임아
수박
21/11/11
2427
1
목록
이전
1
289
290
291
292
293
29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