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87 어제 파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 기아트윈스 23/12/14 2332 2
9486 받은글 3 기아트윈스 23/12/13 2244 6
9485 예금대신 스팩주 어떻게 보시나요? 7 R4tang 23/12/12 2393 0
9484 11번가 이야기는 정말 웃기는 군요. 2 Beer Inside 23/12/10 2328 0
9483 마켓타이밍 7 moqq 23/12/07 2700 1
9482 비트코인 3 그저그런 23/12/06 2570 0
9481 주식시장이 좀 개판난 듯 7 기아트윈스 23/12/06 2425 1
9480 이거 선취매 인가요?? 3 Groot 23/12/06 2420 0
9478 주식어플 다시 깔았읍니다. 3 비오는압구정 23/12/06 2210 1
9477 트위치 철수, 아프리카 떡상, 한 발 늦은 나 2 광기잇 23/12/06 2211 1
9476 와이지엔터, 블랙핑크 전원과 재계약 체결...장중, 상한가 진입 3 swear 23/12/06 2094 0
9475 유머게시판을 수시로보면 돈을법니다. 더 열심히봐야지 아츠 23/12/06 2194 1
9474 불경기엔 속옷? 2 moqq 23/12/05 2181 0
9473 ‘90세’ 윤세영 태영그룹 창업회장, TY홀딩스 대표로 경영 일선 복귀 Beer Inside 23/12/04 2602 0
9472 비트코인이 심상치 않읍니다 4 오쇼 라즈니쉬 23/12/04 23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