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78 고점매수 저점매도 Omnic 26/03/09 148 2
347 이제는 정말 씨젠 뿐이야.... 씨멘! 1 진검승부사 20/09/22 3076 2
603 Twilio 어닝 가이던스 상향조정 존보글 20/10/02 2758 2
3163 금리는 단기 진압 시도중이나... 존보글 21/03/01 2715 2
3419 방어적운영 moqq 21/03/19 3004 2
3931 1년 생존율 20% 주식시장에서 오래 살아남는법 13 Groot 21/04/26 3817 2
4443 GS리테일 9 기아트윈스 21/05/31 4041 2
8539 마진 콜 1 다군 22/10/13 2803 2
12635 더 깊이 빠져 죽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Groot 26/03/30 116 2
4444 대한전선은 떠났고 13 아글라오네마 21/05/31 2786 2
9052 어우야.. 1 알료사 23/03/31 2946 2
12380 트럼프 ㅅㄲ야 이제 어쩔껀데??? cheerful 26/03/09 177 2
13148 코스맥스, 클래시스 모두 컨센 하회로 뚜둘겨 맞고 있군요. 2 camy 26/05/13 98 2
13404 관련 글: https://redtea.kr/stock/13398 1 레이미드 26/05/29 64 2
13660 6월 초중순: 변동성 피크] ───> [6월 중순: 방향성 결정] ───> [6월 말: 3 맥주만땅 26/06/10 8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