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43 15900원에 보유중이던 소셜포비아 26/02/19 210 2
11277 아니 뭐 대단히 급등주 산 것도 없는데 왜 이번 달 주식에 한 달 생활비가 1 소셜포비아 25/11/18 159 2
12831 반성합니다. 슨피 마 10에서 레버리지 탈려고 준비만만이었습니다. 2 소셜포비아 26/04/17 109 2
11309 슬슬 찾으러 가볼까, 1 소셜포비아 25/11/21 183 3
12853 이시국에 쉬었음이라 주식비중 50이 안되는 사람 소셜포비아 26/04/21 83 1
11575 개쫄려서 매일 손실제한 걸어놓고 자는데 열차가 멈추질 않네요. 1 소셜포비아 26/01/13 159 4
12097 일단 분위기 다들 좋으신 걸 보니 증권 조선으로 처맞는 인간은 나 하나 뿐 3 소셜포비아 26/02/24 182 5
11332 구글은 유일한 신이며 제미나이는 그의 사도이다 소셜포비아 25/11/22 173 4
11845 내가 ETF 로스컷을 7%로 매겨놓은 건 한 일주일 그렇게 빠지면 익절하라는 거 1 소셜포비아 26/02/02 219 5
11591 한화오션 마3에 로스컷 걸었다 어제 9시 땡치고 매도됐는데 3 소셜포비아 26/01/15 204 2
11337 9시 30분 매매법으로 정찰병(2주) 하따 성공적. 2 소셜포비아 25/11/24 170 2
12887 1년에 열번 있을까 말까한 모멘텀 단의 승리 소셜포비아 26/04/24 135 5
11358 한화에어로 25만 때부터 팔로업한사람 (80만 넘을 때까지 한번도 안삼) 2 소셜포비아 25/11/27 201 4
11615 요즘 코스피 누가 올리는 건지 모르겠음... 외국인이 파는데 왜 오르는 거지 1 소셜포비아 26/01/19 160 1
11374 아 못해처먹겟네 1 소셜포비아 25/12/01 17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