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48 코스맥스, 클래시스 모두 컨센 하회로 뚜둘겨 맞고 있군요. 2 camy 26/05/13 98 2
13404 관련 글: https://redtea.kr/stock/13398 1 레이미드 26/05/29 65 2
13660 6월 초중순: 변동성 피크] ───> [6월 중순: 방향성 결정] ───> [6월 말: 3 맥주만땅 26/06/10 88 2
349 https://www.chosun.com/economy/stock-finance/2020/09/22/ZDRI6GZMXZB6JMVTRBCWO7ULUU/ 블랙록이 맥주만땅 20/09/22 3000 2
1373 모더나 발표 6 다군 20/11/16 2476 2
5981 OO한다고 했지? 요일3장18절 21/11/11 2908 2
10333 뭘 해야할지 모르겠으니 월급 나왔을 때 내려가있으면 더 사는 거고 올라가 1 카츠카레 25/04/15 211 2
12381 저도 목요일에는 좀 담았는데 오늘은 도저히 못 담겠습니다.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88 2
862 컵 위드 핸들 5 알료사 20/10/15 2865 2
3422 속보 파월 디지털화폐 인정 moqq 21/03/19 2875 2
6238 샌드박스 모회사 애니모카 얏쑤 회장 인터뷰 1 구밀복검 21/12/11 2879 2
6494 오늘은 신라젠의 거래재개/상폐여부 심사를 하는 날입니다 3 동네주방장 22/01/18 2443 2
7774 가품 팔다 걸리면 4 기아트윈스 22/06/13 2711 2
12126 100원이 얼마 안남았는데… swear 26/02/25 187 2
4191 공시: SK건설 전량매도 4 기아트윈스 21/05/12 250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