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87 어차피 쿠팡을 팰 골든 타임 따위는 지나버렸기에 1 소셜포비아 25/12/03 162 2
11655 프장에서 꽹과리 치면 거의 무조건 쏟는디.... 1 소셜포비아 26/01/22 178 1
12684 현대차 43만에 자동매수 걸어놨는데 그제 44.5 찍고 반등했구나... 하하.. 소셜포비아 26/04/02 82 1
12176 엔비 실발 = 번지대 1 소셜포비아 26/02/27 155 2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11 2
11671 코덱스 증권 적립날인데 6퍼 상승은 또 뭔데.... 소셜포비아 26/01/23 231 3
11422 와 나 이마트 살까 생각했는데 소셜포비아 25/12/15 259 4
11682 코스닥 개웃기네 소셜포비아 26/01/26 209 3
11948 간밤 구글에 줘터진덕분에 MOC와 LOC가 뭔지 배웠습니다. 쓰바 수익률 200넘던 소셜포비아 26/02/06 271 3
11437 사상 첫 양도세 컨 언제 할까 고민이 있었지만 소셜포비아 25/12/18 168 7
11445 나는 왜 하닉을 믿지 못하고 또 정찰병만 보냈나 1 소셜포비아 25/12/22 172 4
11452 구글 1주 추매로 깨기 싫었던 평단 199 돌파 소셜포비아 25/12/24 166 2
11472 어어 점마 어데가노 1 소셜포비아 25/12/29 162 8
11489 올해 최고의 병신같은 선택 : 환전 아깝다고 국내계좌에서 금으로 벌었다고 1 소셜포비아 25/12/31 158 3
12258 등이 아파요 1 소셜포비아 26/03/04 13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