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07 봄이 오면 눈이 녹는데 7 化神 22/03/08 2726 2
8799 비태희 건물 공실 속출 2 기아트윈스 22/12/18 2768 2
10079 포스코DX 상한가 ㅇ.ㅇ 2 박지운 25/02/19 192 2
12127 박스피의 전설이 시작된 2012년부터 연복리 5푼으로 잡으면 지금 딱 두배니 dolmusa 26/02/25 138 2
2400 인텔 CEO교체 1 다군 21/01/13 2452 2
12128 그 때 믿었어야했는데 化神 26/02/25 152 2
12384 ???: “왜 3월 4일이 또 오는건데 ㅠㅠ” 1 레이미드 26/03/09 165 2
1377 테슬라 s&p 500 편입 3 아츠 20/11/17 2803 2
2913 거침없는 질로우 2 존보글 21/02/11 2693 2
7265 1기 신도시. 12 주식못하는옴닉 22/04/10 2936 2
9825 S&P500 보다 성장률 조금 높은거 같은데 향후 MDD는 어떻게 모르겠네요 2 초밥은연어 24/11/12 265 2
11617 급전이 필요해 현대차를 2주전에 32만원에 팔고 너무 배아파하고 있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73 2
2914 횽아..왜그랭 1 lonely INTJ 21/02/12 2722 2
4962 공시) 우리반에 새 친구가 전학왔어요 4 켈로그김 21/08/05 2704 2
8802 찰스형이 웃긴말하는 뉴스를 보거든 알료사 22/12/19 251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