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18 작년 말 여기에 연저펀과 IRP를 알게 되어 충격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93 2
12386 하닉 삼전 추매했읍니다 1 하우두유두 26/03/09 140 2
13666 건물부지는 한국거래소 아재 26/06/10 50 2
13922 지금이라도 하닉가는건 너무 늦은거겠죠 ㅋㅋ 5 피아니시모 26/06/22 59 2
355 손절했어요. 결국.8월 중순에 다시 들어갔던 게 또 금세 10%가 올라 싱글벙 2 쿠르드 20/09/22 2533 2
1635 아프리카 주식방송 5 알료사 20/12/04 3328 2
2403 두산 재판 이겼네요.. 2 알료사 21/01/14 2373 2
3939 카카오페이, 상장예비심사 신청…하반기 상장 전망(종합) 6 다군 21/04/26 2945 2
4707 니콜라 어제 상승의 이유? 그리고 작별인사 5 콜라콜라니콜라 21/06/29 2905 2
5987 국내 전기차 기업인 에디슨 모터즈가 이미 상장해있었군요. 5 동네주방장 21/11/12 3096 2
10851 선생님들, 9월 9일 즈음에 제가 몰랐던 이벤트가 발생했던걸까요? 메리메리 25/09/16 157 2
12643 진짜 이런데도 숏은 손이 안가는거 보면 평생 근처도 가지 말아야 1 Omnic 26/03/31 150 2
12899 https://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703493 2 가이브러시 26/04/27 79 2
13155 그러니까 사라 그럴 때 왜 안 샀어……… 1 레이미드 26/05/13 78 2
13923 메모리 반도체 회사 마이크론의 1 레이미드 26/06/22 5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