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62 제 작고 소중한 계좌의 수익률이 드디어! 2 소노다 우미 21/07/23 2383 2
4863 GM 전기차 볼트 리콜…LG 배터리서 '희귀한 제조 결함' 1 다군 21/07/24 2688 1
4864 피떡이 되고 있는 신동방교육 5 Jack Bogle 21/07/24 2736 0
4865 SAM 6 moqq 21/07/24 2457 1
4866 clov 3 moqq 21/07/24 2412 0
4867 너구리 물타는 모씁 1 골로프킨 21/07/24 2891 3
4868 들어가기 좋은자리 아닐까요? 19 Brown&Cony 21/07/24 3635 1
4869 카뱅 기관물량은 외국계에게 몰빵 ^오^ 2 기아트윈스 21/07/24 3009 1
4870 스타벅스코리아 상장한다 6 맥주만땅 21/07/25 2405 1
4871 윤석열 테마주 10%상승 2 Profit 21/07/26 2319 1
4872 넵튠아 머선129 맥주만땅 21/07/26 2930 0
4873 코인시장의 회복이 어쩌면 예상보다 빠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동네주방장 21/07/26 2878 0
4875 공시)인버스 손절했읍니다. 5 켈로그김 21/07/26 2876 0
4876 카뱅 청약 하셨어요? 8 은하노트텐플러스 21/07/26 2961 0
4877 대신증권MTS.. 2 moqq 21/07/26 26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