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80 반등가나? 2 moqq 21/10/07 2776 0
8654 하락장은 기회다!? 5 moqq 22/11/01 2776 1
1491 추 장관님 덕분에 2 알료사 20/11/25 2776 1
8430 패닉? 1 moqq 22/09/23 2776 0
8691 달러가 떨어질거 같아서 2 찐타님 22/11/11 2776 0
2809 주식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시드의 절반 잃는 방법 2 존보글 21/02/04 2776 0
7933 미국 쉴러지수 & 장기금리 moqq 22/06/27 2776 0
8972 이번 한은 금리동결이 패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9 붉은 시루떡 23/02/27 2775 0
1041 IBM은 도저히 알 수가 없는 회사네요 1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775 1
9521 재밌는 신규 ETF 이름 ㅋㅋㅋ 3 Groot 24/01/09 2775 1
2619 공모주 균등배정 ㅡ 솔루엠 5 주식하는 제로스 21/01/26 2775 0
8003 한일화학 3 알료사 22/07/08 2775 0
2929 미장은 ETF가 답이다!! 4 Groot 21/02/13 2775 3
8328 오스템임플란트ㅋㅋㅋㅋ 알료사 22/09/01 2775 1
8635 개미들이 똑똑해지고 있는 것일까? 2 광기잇 22/10/28 277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