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68 차트모양은 주가에 아무 영향을 줄 수 없지만 1 사악군 20/10/15 2622 2
1636 넵튠이가 죽었어??! 4 무니드 20/12/04 2807 2
1892 단타 깨알 팁 7 기아트윈스 20/12/18 2944 2
4964 화이자를 계속 팔려고 했는데 1 주식하는 제로스 21/08/05 2809 2
5732 투자와 이념 3 기아트윈스 21/10/21 3327 2
6500 이게 그렇게 좋은 거라며? 2 moqq 22/01/18 3220 2
8036 WSJ "주거비, 美 인플레이션 더 끌고 갈 수 있다" 1 다군 22/07/13 2768 2
9572 사무라이 세븐 1 Beer Inside 24/02/26 2345 2
10084 이건 참았읍니다....ㄷㄷㄷ 2 cheerful 25/02/20 235 2
12900 비상장이긴 한데 컬리 좀 보고 있습니다... 과연 1 化神 26/04/27 128 2
13668 유명한 피뢰침 중 하나죠. 참고로 이 회사는 30:1로 액면병합을 했기 때문에 Omnic 26/06/10 78 2
613 SPAC의 위험성 2 존보글 20/10/02 2753 2
1637 서울옥션 2 몸맘 20/12/04 2694 2
2661 금호석유 8 기아트윈스 21/01/28 2375 2
2917 반도체 전군 전진 3 존보글 21/02/12 249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