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203
4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39
0
10161
요새 미국 주식 관련 호들갑이 지나친 것 같습니다. 산이 높은 것에 비해 골
4
열한시육분
25/03/15
191
3
6015
요새 디즈니- 마블 작품이 실망스러운게 많았는데요.
4
주식하는 제로스
21/11/17
2788
1
10387
요새 너무 무서워서 조금씩 처분하다보니 IVV 4 : 현금 6이 되었읍니다. 못 먹
카츠카레
25/05/08
206
2
9729
요새 너무 많이 오른거 같아서 좀 팔아야지(QQQ SPY같은거)
3
집에 가는 제로스
24/07/12
2346
2
13383
요며칠 패턴을 보니까 미장 데이장에서 떨어지는거 국장 본장 닫으면 올라
풉키풉키
26/05/28
88
4
11276
요근래 매수한 방어력 좋은 종목들 몇 개 소개합니다. (모두 포폴 비중 1% 미
10
기아트윈스
25/11/18
253
6
10725
요 며칠 네이버 주식 추천 종목으로 뜨던 놈인데
7
cheerful
25/08/06
207
3
2144
요 2주 정도 직장 일이 겁나게 바쁜데
오쇼 라즈니쉬
21/01/04
3052
0
11342
외화예금이 요번달에 끝나는게 있는데 화이자에 좀 부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25
158
1
2186
외치십시오. 갓사쑤!!!
Groot
21/01/05
2593
7
7588
외인횽들?
1
moqq
22/05/18
2546
0
12653
외인이 가진게 생각보다 많았군요... 쟤네 언제 앵꼬나지
2
풉키풉키
26/03/31
113
4
461
외인들이 사고 있네요 이것은 짜장면인가 단타인가 아님 진심어린 투자인
6
아스트로보이
20/09/24
2652
4
목록
이전
1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