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81 아아...!! Groot 22/06/13 2525 2
11109 [[data/cmt/77ddf8c521a1c18ad05a14950927ad9a_res.jpeg]] 국힘.... 고개를 들어라 1 cheerful 25/10/30 220 2
12901 한국 대만 일본 나스닥 신고가 행진... 우리나라도 놀랍지만 대만 또한 굉장 변화 26/04/27 71 2
13157 미국 ppi 발표 결과는...당분간 금리 인하는 커녕 오히려 인상 얘기가 나올 2 알탈 26/05/13 116 2
13669 오라클 실발 두근두근... 3 알탈 26/06/10 66 2
1126 그림으로 3 BLACK 20/10/29 3334 2
5734 쎄트렉아이 2 오쇼 라즈니쉬 21/10/21 2462 2
11110 황구 주식계좌에 미장 수익률 찍힌거 보면 저도 그때 같이 적립식으로 넣을 쉬군 25/10/30 230 2
12646 코인, 동전주..는 이런 것 입니다.. 1 레이미드 26/03/31 92 2
13926 한투 우주건은 좀 맞아야겠는데 3 danielbard 26/06/22 40 2
1895 12.18 국내증시 - 강세 : 2차 전지, 테슬라 관련주, 건설 관련주, 전력 관련주, 대웅, 종근당 / 관심섹터 : 애플, 4분기 실적 호전, 파운드리, 백화점 1 맥주만땅 20/12/18 2717 2
7527 [공시] 나스닥 개같이 손절 1 danielbard 22/05/11 2749 2
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 7 whenyouinRome... 25/04/18 223 2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83 2
11111 지금 시장 분위기는 1 육회한분석가 25/10/30 18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