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42 레이달리오 중국매도 / 09년 이후 위기설. moqq 22/08/17 2772 0
6763 심심 3 moqq 22/02/08 2772 0
620 수익 실현을 위해서는 한달은 더 기다려야겠군요..... 소노다 우미 20/10/02 2772 4
8048 위기의 나서닥을 구원하러 대장님이 나가신다 2 주식못하는옴닉 22/07/15 2772 0
4736 ETF 광고입니다만. 1 다군 21/07/04 2772 2
7558 삼성전자 8 켈로그김 22/05/13 2772 0
916 떠나간 해모수님은 하느님의 아들이시고 1 산세베리아 20/10/17 2772 2
7832 [알못 극주의]우리나라 금리는? 5 주식못하는옴닉 22/06/16 2772 0
8857 또단키트 5 알료사 23/01/05 2772 0
5825 위믹스 1 moqq 21/10/29 2772 2
7619 테더 숏? 3 moqq 22/05/20 2772 0
7901 지금은 어디쯤일까? 6 Beer Inside 22/06/22 2772 0
222 3호 태풍 빅히트 한반도 접근 9 기아트윈스 20/09/16 2772 0
479 IETC도 기본적으로는 기술주 ETF입니다. 존보글 20/09/24 2772 0
737 클라우드 비-임 7 존보글 20/10/08 277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