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19 선생님덜 지금 -80퍼였던 게 한달 전부터 상한가를 계속 치더니 3연상을 치 1 서흔 25/09/09 191 2
10896 오를 땐 안 오르고 내릴 땐 같이 내리고 젠장~ 서흔 25/09/26 180 5
9628 요즘 금이 난리라면서요 서포트벡터 24/04/04 2006 0
319 아니 여기 탐라인줄 알았는데 주식게시판이네요? 오늘은 환국금융지주 줍 샐러리 20/09/21 2715 0
9803 선생님들, 퍼스트솔라는 어떻게 전망하십니까? 12 삼유인생 24/10/29 630 0
10081 삼전 오늘 많이 오르네....자사주 소각빨이 이정도라고? 8 삼유인생 25/02/19 198 3
10117 비트코인 전혀 안하다가 지난 주 수요일에 폭락이니 뭐니 할때 소소하게 들 6 삼유인생 25/03/03 213 4
9643 향후 한국 금리/물가 전망 1 삼유인생 24/04/16 2217 1
10175 삼전이 웬일? 6만고지 탈환했네? 2 삼유인생 25/03/20 189 5
10181 뭐야 진짜 형제야? 왜 둘이 만나고 삼전은 계속 오르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3 삼유인생 25/03/21 219 2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82 4
9501 미장 고점신호 4 산타는옴닉 23/12/21 2567 0
9516 개인적으로 장기투자할 만한 ETF들 이야기 4 산타는옴닉 23/12/29 2897 5
9518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3 산타는옴닉 24/01/02 2403 0
9519 스울의 구별 슬럼화 가능성? 11 산타는옴닉 24/01/03 289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