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61
외국인들은 맨날맨날 쳐팔고 있는데 지금 매수하는거 미친 짓 아니냐?
3
루루얍
26/05/14
109
9
2411
외국인들..
5
알료사
21/01/14
2987
0
13945
외국인도 물리는 그곳임...ㅋㅋㅋ
2
cheerful
26/06/23
36
2
1448
외국인)확진자 300명? 역시 k방역 !
5
알료사
20/11/23
2349
0
988
외국인,
5
다군
20/10/21
2512
3
13003
외국인 X밥행
4
Omnic
26/05/07
122
8
13624
외국인 22거래일 연속 매도
5
Mandarin
26/06/09
71
2
12869
왠지... 왠지...
9
cheerful
26/04/22
125
4
385
왠지 초반만 오르다 빠질 거 같아서 어제 종가들로 LOC 매수 눌러놨더니 귀
사십대독신귀족
20/09/22
2394
2
13632
왠지 우주항공 ETF에 풀대출을 박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11
ORIFixation
26/06/09
71
5
11307
왠지 오늘을 기점으로 하닉이랑 삼전이 갈리는 느낌입니다. 하닉은 개미들
하우두유두
25/11/20
193
0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197
2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92
3
11023
왠지 금일 삼전 10만 하닉 50만 갈꼬같다는 근거없는 생각이 듭니다.
2
하우두유두
25/10/21
158
5
5789
왜죠?
9
hellopa
21/10/26
2962
0
목록
이전
1
301
302
303
304
305
30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