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61 외국인들은 맨날맨날 쳐팔고 있는데 지금 매수하는거 미친 짓 아니냐? 3 루루얍 26/05/14 109 9
2411 외국인들.. 5 알료사 21/01/14 2987 0
13945 외국인도 물리는 그곳임...ㅋㅋㅋ 2 cheerful 26/06/23 36 2
1448 외국인)확진자 300명? 역시 k방역 ! 5 알료사 20/11/23 2349 0
988 외국인, 5 다군 20/10/21 2512 3
13003 외국인 X밥행 4 Omnic 26/05/07 122 8
13624 외국인 22거래일 연속 매도 5 Mandarin 26/06/09 71 2
12869 왠지... 왠지... 9 cheerful 26/04/22 125 4
385 왠지 초반만 오르다 빠질 거 같아서 어제 종가들로 LOC 매수 눌러놨더니 귀 사십대독신귀족 20/09/22 2394 2
13632 왠지 우주항공 ETF에 풀대출을 박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11 ORIFixation 26/06/09 71 5
11307 왠지 오늘을 기점으로 하닉이랑 삼전이 갈리는 느낌입니다. 하닉은 개미들 하우두유두 25/11/20 193 0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197 2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92 3
11023 왠지 금일 삼전 10만 하닉 50만 갈꼬같다는 근거없는 생각이 듭니다. 2 하우두유두 25/10/21 158 5
5789 왜죠? 9 hellopa 21/10/26 296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