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60 차라리 도박을 하라고 ㅋㅋㅋㅋㅋㅋ 3 cheerful 26/05/14 76 2
105 오늘 샀는 주식들 3 풀잎 20/09/05 2935 2
873 닥버스 알료사 20/10/15 2491 2
2153 ‘라그나로크’ 2 가냥 21/01/04 2706 2
8297 투자의 엣지는 보유력에서 나온다. moqq 22/08/26 2832 2
1060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07/08 211 2
10857 8만전자가 진짜 눈앞이네요 whenyouinRome... 25/09/16 192 2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22 2
11369 게임오버 싹다구속시켜 1 해명 25/11/28 195 2
12649 오늘같은날엔 최고민수 선생님도 안고마워할듯 Mandarin 26/03/31 90 2
13417 프장이긴 하다만 루루얍 26/06/01 68 2
1386 보잉 4000달러 정도 샀는데 500달러 벌었군요. 11 Cascade 20/11/17 2697 2
2666 테슬라 2020 Q4 실적발표 3 lonely INTJ 21/01/28 2718 2
8298 달러 40만원 정도 팔았는데 3 광기잇 22/08/26 2782 2
11882 5.3천피까지 가네 2 노바로마 26/02/04 24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