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13 스치면 상한가 2 swear 22/06/23 2772 0
235 피라맥스 있어요? 5 켈로그김 20/09/17 2772 1
7925 [미장]26주차 - 숏커버링 4 주식못하는옴닉 22/06/26 2772 2
1825 정치권으로 번진 코스피 3000론 12 기아트윈스 20/12/15 2771 0
813 야스 2 알료사 20/10/13 2771 0
7218 오세훈 픽이 신기하긴 하네요 9 광기잇 22/04/01 2771 0
8507 진짜.. 1 알료사 22/10/06 2771 0
6212 비중을 확 줄이고 1 오쇼 라즈니쉬 21/12/07 2771 0
7770 코스닥 지수가 안오르는 이유 moqq 22/06/12 2771 2
8564 고령화 시대. 주식못하는옴닉 22/10/14 2771 0
637 변동성 7 알료사 20/10/04 2771 7
909 QQQJ ETF 소개 4 존보글 20/10/16 2771 6
4259 일론 머스크 속보 2 다군 21/05/17 2771 2
941 머선 129 4 존보글 20/10/19 2771 2
8117 추매해요 알료사 22/07/23 277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