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33 S&P에 편입된다, 패시브 자금이 들어온다고 해서 3 산타는옴닉 24/01/19 2499 0
9049 돔황챠 5 산타는옴닉 23/03/31 2836 1
9589 국장이 어려운 이유 1 산타는옴닉 24/03/08 2655 1
9590 KB부동산 보고서 6 산타는옴닉 24/03/10 2528 3
9079 야수의 심장 2페이즈 4 산타는옴닉 23/04/10 2818 0
9604 밸런스 붕괴 1 산타는옴닉 24/03/19 2414 0
9384 애플 가을맞이 감사제 찬스....이전에 질문 하나. 5 산타는옴닉 23/09/08 2850 2
9130 샷다 닫을 다음 타자 6 산타는옴닉 23/05/04 2943 1
9133 응 안망해 산타는옴닉 23/05/06 2323 0
9136 진짜 부동산 광풍 1 산타는옴닉 23/05/08 2606 1
9396 뻘글 3 산타는옴닉 23/09/22 2439 0
9654 메타에서 멀어진 2 산타는옴닉 24/04/25 2305 0
9405 그러고 보니 우리만 연휴고 양키들은 아니지 산타는옴닉 23/09/27 2269 1
9158 Debt Ceiling 2 산타는옴닉 23/05/23 2656 0
9164 이오플로우 산타는옴닉 23/05/26 276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